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남해 바래온 예쁜 인테리어와 맛있는 수제 어묵 베이커리 남해 추천 카페

by 체릿 2022. 9. 3.
반응형

남해 여행에서 너무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던 카페 바래온입니다. 남해 부산 횟집을 지나가다가 예쁜 카페가 보이길래 들어간 곳이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18:00

휴무없음

주차공간: 넓음

오시는 길: 남해경동택배로 네비를 찍어서 오면 편함

특징: 어묵 베이커리 카페


인테리어부터 어묵 맛까지 완벽했던 카페 바래온

남해 여행하면서 지나가다가 들어간 곳이어서 처음엔 인스타에서 유명한 카페인지도 모르고 갔어요. 큰길에서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흰 벽돌 카페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카페 입구부터 포토존이죠? 카페 야외에는 여러 식물들과 의자 등 예쁜 소품들과 꾸며놨어요. 

카페 안은 화이트 톤으로 빈티지 가구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놨어요. 오랜만에 이런 가구를 보니 사장님의 센스와 감성을 엿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카페의 창이 커서 햇살도 잘 들어오고 간접조명이 많아서 사진 찍으니 정말 예쁘게 나왔습니다. 모든 곳이 포토존입니다. 인생 사진 많이 건졌어요.ㅋㅋ. 사진 그만 찍고 주문하고 다시 찍는 걸로 했어요.

반응형

바래온 메뉴입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만 팔고 있고 음료 위주로 팔고 있었어요. 저희는 레몬밤과 미숫가루,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남해 바래온의 특징은 요 수제 어묵을 판다는 것이에요. 수제어묵 종류도 다양하고 기념품 선물이나 도시로 가져가서 먹을 수 있도록 진공 포장해서 판매하고 있답니다. 남해 여행하고 기념품으로 사가기 좋았어요.

카페 안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여러 가지 기념품을 팔고있었어요. 액젓부터 작은 소품, 라탄 백 등 여러가지 종류의 남해 기념품이 있으니 카페에서 사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음료도 포장 가능하게 캔 음료 형식으로 나옵니다. 미숫가루도 적당히 달달하니 맛있었고 레몬밤은 흔히 아는 맛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음료가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어묵의 경우 톳어묵과 깻잎 어묵으로 시켜봤는데, 톳어묵은 식감이 좋았어요. 톳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냄새가 안 나고 식감이 좋아 먹기 좋을 거 같습니다.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게 카페 가는 것인데요. 음료 사시고 어묵과 맛보신다면 독특한 카페 즐김을 할 수 있던 곳이었어요. 수제 어묵이라 아이들도 좋아해서 많은 분들이 사가시는 곳이었어요. 더 유명하기 전에 다녀온 게 다행이라 생각될 정도였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부터 맛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곳 카페 바래온이었습니다. 

 

 

** 체릿의 블로그 모두 내돈내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리뷰임을 알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