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칠곡 유타 커피 라운지 힙한 디자인으로 미국 감성 카페

by 체릿 2022. 7. 1.
반응형

분명 치료용 블로그인데 요즘 잡블로그가 되는 느낌이죠. 게을러져서 얼른 이번 주에 치료용 하나 올릴 겁니다. 오늘은 대구에서 핫한 미국 감성 느낌의 카페인 유타 커피를 다녀온 후기를 써볼까 해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주차장: 넓음


힙한 감성 카페 유타 커피 라운지

 

대구 연경동에서 조금만 넘어가면 팔공산 가는 초입구 도로 바로 근처예요. 저는 퇴근하고 밤에 갔었는데 늦은 시간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카페 입구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낮에 오면 사람도 많고 사진도 많이 찍고 있답니다. 카페 사장님이 디자인하신 건지 모르겠지만 캐릭터가 참 귀엽더라고요. 직원분들도 저 캐릭터가 그려진 옷을 입고 계셨는데 팔면 왠지 잘 팔릴 거 같다고 생각했어요. 

 

 

카페 안쪽은 모던 센추리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서 요즘 감성에 딱 맞는 인테리어와 소품들로 꾸며놓았더라고요. 아무래도 대형 카페이다 보니 층고가 높아서 답답함이 없고 좌석도 많았어요. 그리고 단체석도 많아서 여럿이 오기도 좋을 거 같았어요. 아기 의자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 가능해요. 

반응형

 

메뉴입니다. 요즘 잠을 못 자서 저는 유타 시그널을 시켰고 남자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빵도 많이들 드시던데 요즘 핫한 소금 빵이 인기랍니다. 개인적으로 소금 빵을 안 좋아해서 여러모로 유행에 뒤처지는 일인이에요. 

 

 

이래저래 구경 후 나온 음료. 유타 시그널은 음... 토마토 탄산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토마토청을 직접 만드셔서 토마토까지 먹어도 된다고 했지만 사실 조금 아쉬운 맛이었어요. 아메리카노는 맛이 조금 진해서 진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을 거 같았어요. 저희는 좀 진해서 물을 좀 태웠더니 딱 맞았어요. 향은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카페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낮에 와서 사진 백개 찍고 싶은 곳이었어요. 음료 맛은 다음에 갈떄는 라떼를 먹어볼까 합니다. 유타 시그널은 제 입에는 별로였지만 아메리카노는 좋았어요. 대구에서 미국 감성 느끼고 싶다면 한 번쯤 가보는 걸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