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포항 구룡포 카페 네스트 코퍼레이션 오션뷰 맛집 또 갈래요

by 체릿 2022. 4. 26.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주차장: 넓음

특징: 1-2층 키즈존, 3-4층 노 키즈존, 뷰가 너무 좋음


바다 뷰가 너무 좋은 네스트 코퍼레이션

주말에 갔던 구룡포 네스트 코퍼레이션 카페가 너무 좋았기 때문에 포스팅하려고 해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가 구룡포였는데요. 이 드라마도 2019년도에 방영되었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걸 느껴요. 대구에서 가깝고 바다를 보고 싶은 마음에 찾아갔던 네스트 코퍼레이션입니다. 대구에서 포항까지는 가까운데 구룡포는 또 더 가야 해서 한참을 갔어요. 포항은 큰 도시였습니다.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하는 네트스 코퍼레이션은 주차장도 넓고 카페 자체가 엄청 커서 앉을자리도 많은 카페였습니다. 입구는 물방울 모양으로 디자인한 카페 마크로 심플하고 예쁘더라고요. 

 

카페 안은 블랙톤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있고 창이 넓어 동해 시원한 바다가 잘 보이게 해 놓아 카페 자체가 어두운 느낌이 전혀 나지 않고 고급스러웠습니다. 빵도 팔고 있었는데 저희는 포항식 물회를 먹고 가서 먹지 않았어요.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추천해요. 그리고 네스트 코퍼레이션 카페는 머그컵이나 컵, 물병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물방울 디자인이 예쁘고 실버로 만들어진 제품들이 많아 디자인을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커피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 블랙과 바닐라 라떼를 시켰어요. 그 외에 네스트 시그니쳐 메뉴도 궁금했어요. 정말 예쁜 카페라 다음에 갈 땐 심해 커피를 먹어볼 생각입니다.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은 거 같아요. 음... 물론 사람들 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커피가 맛있으면 이 정도 금액이면 괜찮은 거 같습니다. 일단은 먼저 먹어봐야 알 수 있겠지만 이 정도면 머 그리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1층 모습입니다. 요즘 날씨가 좋아서 야외 좌석에 앉아서 먹었는데요. 공간이 넓어서 사람들이 많이 와도 북적이는 느낌보다는 한적한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바다 바로 앞이라 뷰는 정말 예술입니다.

왼쪽- 2층 모습, 오른쪽 - 3층 모습

1,2층은 키즈존으로 운영하고 2층은 노키즈존입니다. 올라갈수록 뷰가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테이블 사이도 넓어 카페를 여유 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커피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원두 자체가 좋았고 탄맛도 없고 부드럽게 잘 내린 아메리카노였습니다. 부드러운 커피에서 바닐라라떼 만들면 좀 별로인 거 아시죠? ㅎㅎ 입이 약간 스타벅스에 길들여진 사람이라 바닐라라떼 한잔 먹고 다시 아메리카노 하나 더 먹었어요. 커피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뷰도 굉장해서 다음에 또 가기로 했어요. 

 

카페 갔다가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를 갔어요. 까멜리아는 현재 카페로 운영 중이더라고요. 골목이 예쁘고 정말 드라마 그대로 여전히 있어서 아기자기한 곳이 많고 시골 스타일이라 좋았습니다. 구룡포 카페 가셨다가 꼭 필수 코스인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에 가보시는 거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